신한 오픈이노베이션은 신한금융그룹의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 ‘S² Bridge : 서울’(신한 스퀘어브릿지)에서 운영하는 스타트업과 대기업·중견기업 간의 기술 연계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. 굿네이버스 글로벌 임팩트는 지난 1기에 이어 2기에도 수요기업으로 참여해 개발도상국에서 유의미한 사회·경제적 변화를 이끌어 갈 혁신기술 기반 스타트업을 모집합니다.
선발된 스타트업은 수요 기업과의 협업 체결을 위해 9주 동안 ▲기술 및 사업 고도화 컨설팅을 위한 전문 코치 배정 ▲B2B사업 제안 강의 등의 프로그램 ▲현업 기술 담당자와의 워크숍을 통해 자사 보유 기술의 시장 현황과 사업화 가능성 점검 등을 제공받게 됩니다. 이후 선발된 수요 기업별5개사에는 총 1억원(팀당 2천만원)의 상금을 제공하며, 기술 우수팀으로 선정 시 총 2천만원(팀당 1천만원)을 추가로 제공합니다.
신한 오픈이노베이션 2기 프로그램에는 기존 투자 유무와 관계없이 지원 시점에 사업자등록이 완료된 7년 이내의 스타트업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, 최종 결과는 서류-대면 심사 등의 과정을 거쳐 3월 말에 발표될 예정입니다.
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 오픈이노베이션 홈페이지(하단 링크 및 포스터 참조)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. 글로벌 시장 진출과 혁신 기술을 바탕으로 한 사회·경제적 임팩트를 극대화하는 데 관심있는 스타트업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* 신한 오픈이노베이션 2기 모집공고 및 지원하기: https://bit.ly/3jda72z
* 관련기사: http://www.mhns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500614